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해물 싱싱한 중화요리 맛집 중리동 하선생생물짬뽕

by 경송이 2023. 2. 14.
728x90

 

 

하선생생물짬뽕

대전 대덕구 중리동 364-7
 
주차는 가게 앞 도로가에
주말 점심 지나고 였는데 자리 널널했다.
오후 3시 넘어서였는데도 3테이블 정도 손님이있었다.
홀매장이 넓어서 자리는 많았다.
 

 


생물짬뽕 9.0
생물우동 9.0
마라키조개 40.0 주문
 

 

 

먼저 나온 마라키조개!
주문 전 키조개 관자요리라고 설명해주셨는데 
관자+버섯+전복+새우+은행 등등 해산물을
마라소스에 볶아낸 요리였다.
마라향이 엄청 세진않았는데
입에서 은은 얼얼하게 오래 남았다.
새우랑 버섯이랑 관자 짱짱맛
 

 

 

요리류 거의 다 먹어갈때쯤 나온 짬뽕이랑 우동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다 올라가있는데
오징어입쪽이나 빨판이나
손질이 굉장히 깔끔하게 잘되어있다.
오징어뿐아니라 조개들 싱싱탱글함은 말해모해..
최고최고..
 

 

 

확실히 생물로 조리하셔서 그런가
해물들의 식감이 싱싱쫀쫀 장난아니었지만
무엇보다 그것들이 우러난 국물... 진짜 맛있다.
개인적으로 중식은 너무 기름져서
엄청 선호하는편은 아닌데
중식치고 모두 기름 둥둥 안 떠서 좋았고
나는 우동보다 짬뽕이 더 맛있었다. 
 
가게에 놓인 상장들만 봐도
사장님 이력이 엄청화려하신데
다른 요리류 + 짬뽕 먹으러 재방문의사 2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