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유명인들이 자주 찾는 시카고피자전문점 해운대 맛집 매드독스

by 경송이 2023. 8. 5.
728x90

 
 

매드독스

부산 해운대구 우동 541-28 2층
 
월,화,수,목 13:00 ~ 23:30
금,토,일 11:30 ~ 00:30
마지막 주문 한 시간 전까지
 
가게 바로 옆 매드독스 이용 시
주차 가능한 유료주차장 있다.
 
 

 

해운대에서 이미 유명한
시카고 피자 전문점 매드독스
주말 늦은 저녁 먹으러 방문해 봤다.
 
 

 

2층 올라가는 계단 벽면에
유명인들 싸인이 쭉 붙어있다.
누구누구 왔다 갔는지
보면서 올라가는 재미도 쏠쏠하다.
 
 

 
2층에 올라가니 웨이팅 있었다.
약 25분 정도 근처에 볼게 많아서
골목 구경하다 오니 생각보다 금방이었다.
 
 

01234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사진

 
주문은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해야 하는데
매장 조명이 어두운 편이고
찍기 어려워 캡처로 가져왔다.
시카고 피자는 반반변경시 +1,000원 된다.
 
쉬림프 반 + 그란치오 반 32,0
아라비아따 파스타 16,9
자몽맥주 5,5
피치 하이볼 9,0
 
주문!!
 
 

 

시원한 자몽맥주와
피치 하이볼 먼저 받았다.
 
피치 하이볼은 생각보다
복숭아 향이 거의 없고
양주 맛이 세서 일행은 불호라고 했지만
나는 적당히 단맛 나고 맛있었다.
그래도 피자나 파스타와는
자몽맥주가 같이 먹기 훨씬 더 잘 어울렸다.
 
 

 

주문한지 30분 만에 서빙된
아라비아따 파스타
 
시카고피자도 그렇고 나오는데
오래 걸리는 편이라 배가 너무 고팠다 ㅠㅠ
나오자마자 사진 한 장 찍고
호록 호록 다 먹어버려서
파스타 사진은 더 이상 없지만..
 
적당히 매콤한 토마토소스에
베이컨과 버섯, 양파 등
같이 들어간 재료들의 식감과
맛이 너무 좋은 파스타였다.
 
 

 

이건 드디어 주문 후 35분 만에
받게 된 시카고 피자
 
워머 위에 올려주셔서
끝까지 치즈 굳지 않는 따듯한 피자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셀프바에 파마산 치즈가루와
페퍼론치노, 핫소스, 피클 비치되어 있어
먹을 만큼 가져오면 된다.
 
 

 

엄청난 양의 치즈와
넉넉한 토핑으로 한 조각 들어 올리는데
무거워서 손 떨렸다 ㅋㅋㅋ
 
 

 

정말 폭포처럼 흐르는 치즈..♡
 
시카고식 피자가 원래 식사용 파이의
조리법을 피자에 대응시킨 거라
파이 만들 듯 빵 안에 치즈와 소스,
토핑들이 왕창 들어있는게 특징이라고 한다.
정말 취향저격하는 피자다ㅎㅎ
 
 

 
볼로네제 소스에 새우토핑이 가득한
쉬림프 피자부터 한 입 냠
 
개인적으로 새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토핑이 정말 듬뿍이라 너무 맛있었다.
보통 피자 시켜 먹을 때
한 조각에 많아야 2~3개가
전부였는데 새우 러버로써 너무 행복한 것..
 
 

 

두툼하고 퐁신한 빵 부분은
그냥 먹어도 풍미가 좋았지만
매콤한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니
훨씬 더 맛있었다.
파스타도 함께 주문하길 잘한 듯
 
 

 
나머지 반쪽인 그란치아나 피자는
바비큐 소스에 게살 토핑이 주 재료인 피자!
 
토핑 된 콘옥수수도 달달한데
바비큐 소스까지 단맛이 강한 편이라
금방 물린다는게 조금 아쉬웠다.
디저트류는 달달할수록 맛있지만
음식이 달면 금방 물리는 편...
 
웨이팅 시간 + 음식 나오는 시간까지
한 시간은 기다렸지만
시카고 피자 양과 비주얼을 보니
충분히 이해되는 정도였다.
 
난 치즈 듬뿍 토핑 듬뿍이라
맛이 풍부해 너무 좋았지만
일행은 그만큼 금방 느끼해져서
오히려 많이 못 먹겠다고..
그래도 매력 있는 맛있는 피자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