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일본 현지 스낵바 감성 낭낭한 대흥동 하이볼 맛집 하이쇼쿠

by 경송이 2023. 10. 27.
728x90

 
 

하이쇼쿠

대전 중구 대흥동 246-4
 
영업시간
일,월,화,수,목 17:00 ~ 02:00
금, 토 17:00 ~ 04:00
마지막 주문 01:00 까지
 
가게 주차장은 따로 없고
술집 상가 위주 골목들이라
대중교통 이용이 편하겠다.
 
 

 
평일 저녁시간
퇴근 후 친구와 반주할 겸
대흥동 하이쇼쿠 찾아가 봤다.
 
골목길 한쪽 널찍한 매장은
외관부터 분위기 좋았다.
 
 

 

창가 따라 매장 한쪽은 이미 사람들로
꽉 차 있어서 못 찍었지만
오렌지색으로 상큼하고 따듯한 느낌의
가구와 조명, 그리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귀여운 일본스낵바에 와있는 기분
 
가운데 4인석 테이블 붙이면
단체로도 이용하기 좋아 보인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특별한 메뉴가 있어서도 찾아왔지만
제일 좋았던 건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들!
 
맛있어 보이는 게 하도 많아서
메인 안주를 국물로 할지
볶음으로 할지도 굉장히 고민스러웠다..
 
차돌 탄탄나베 22,9
하치미츠 테바사키 14,9
야끼 오니기리 7,9
 
하이볼까지 주문!!
 
 

물잔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다..

 

주문한 하이볼에
치즈 시즈닝 프레첼, 비스킷 과자를
기본 안주로 먼저 내주신다.
유리잔들도 왜 이리 귀엽고 이쁜지
괜히 욕심난다 ㅋㅋㅋ
 
 

 

하이볼 몇 모금 홀짝이니
버너 위에 올려주신
차돌탄탄나베!
 
 

 
각종 야채들과 버섯들,
두부, 차돌 고기까지 냄비 가득
넉넉히 들어있다.
 
 

 

다음으로 주문한
하치미츠 테바사키!
일본식 벌꿀간장 소스로 조리한 닭날개 요리로
유자드레싱 양배추 샐러드와
비닐장갑도 함께 주셨다.
 
 

 

나베가 끓는 동안
닭날개 꼬치 먼저 한 입 냠
 
교촌 허니콤보가 생각나는
단짠한 소스맛에 바싹한 튀김옷 속
촉촉한 날개살..♡
일자로 꽂혀있어 먹기도 편하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닭날개 먹는 동안 잘 끓고 있는
차돌 탄탄나베
진짜 비주얼 미쳤다.
 
 

 

마지막으로 주문했던
야끼 오니기리

 

겉이 한 번 구워져서
쫀득 찰진 주먹밥 속은
햄 위주의 소로 채워져 있었다.
밥을 안 먹고 와서
어디에 곁들여 먹어도 맛있었다ㅎㅎ
 
 

 

그 사이 잘 끓은 나베는
각종 재료의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지며
구수한 국물맛이 끝내준다.
살짝 매콤하기도 해서
친구가 벌써 해장되는 거 같다고 했다 ㅋㅋㅋ
 
 

 
먹다 보니 중독성 있는 국물맛과
다채로운 재료들은
쫄깃 통통한 면사리와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우동사리 2,0
 
추가주문!
 
 

 

거의 다 삶아져 나온 우동사리는
조금만 끓였는데도
국물 쫙 배어들어서 진짜 맛있었다.
 

012
옆으로 넘겨주세요.

 

전골엔 면사리 꼭 추가해서 먹기.. 메모..
 
 

 

중간중간 주먹밥에 닭날개살도 올려
한 입 씩 먹어주고
 
 

 

밥에 차돌 고기 올려 먹어도 맛있었다.
이 날 친구는 하이볼에 생맥주에
맛있는 안주 덕에 과음했다고 한다.
혼자 5잔 마셨나..??ㅋㅋㅋ
 
대흥동에 이렇게 아기자기한 감성의
이자카야가 생기다니!
하이볼에 어울리는 안주들은 맛도 좋고
양과 퀄리티 대비 가격대도 훌륭한 듯!
 
친절하신 직원분들도 좋았고
화장실도 깨끗했고
입구 들어설 때부터 다 먹고 나올 때까지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