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단짠 매콤 중독성 있는 바삭한 간장치킨계의 샛별! 신탄진 아라치치킨

by 경송이 2024. 3. 22.
728x90

 

 

 

 

아라치치킨 대전신탄진점

대전 대덕구 석봉동 189-18

 

영업시간 12:00 ~ 24:00

 

가게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 골목가에 주차해야 한다.

 

 

 

신탄진 시장 바로 근처

석봉동 길가에 위치한

아라치치킨

 

작년쯤부터 눈에 띄기 시작했던

치킨 브랜드인데

신탄진에도 오픈했다고 해서

부모님과 치맥 하러 방문해 봤다.

 

 

 

마트 가면 누구나 한 번쯤 다 보았을

장류 식품 전문 업체인 삼화식품에서

직접 런칭한 브랜드라고..!

 

그만큼 소스맛이 기본 이상

보장되어 있을 것 같았다.

시그니쳐 메뉴인 애간장 시리즈의

 

고추 애간장 치킨 19,8

모둠 감자 9,0

 

생맥주까지 주문!!

 

 

 

기본 안주로 새우깡과

시원 아삭한 치킨무 먼저 내주신다.

 

그리고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감튀도 주고 계시니

치맥 할 때 사이드로 강추~

 

 

 

각자 취향 따라 주문한

음료도 등장 ^.^

 

새우깡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서 치킨 나오기 전에

이미 한 잔과 한 접시 비웠다 ㅋㅋㅋ

 

 

 

먼저 내주신

모둠 감자튀김!

 

 

 

약 5종류의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다.

 

깨끗한 기름 쓰신다는 게

태가 나는 황금빛의 감자튀김!

 

 

 

겉바속촉 포슬포슬한

감자 질감 그대로인

맛있는 감자튀김은

맥주 안주로 역시 최고였다.

 

깨끗한 기름에 갓 튀겨서 더 굿굿!

 

 

 

그리고 뒤이어 바로 내주신

고추 애간장 치킨!

 

 

 

떡사리도 몇 개 들어있고

무엇보다 매콤한 간장향이

후각과 침샘 제대로 자극시킨다.

 

 

 

부모님과 즐거운 시간 보낼

오늘의 치맥 한상차림~

 

 

 

뼈치킨은 손맛이니

비닐장갑 요청드려 준비해 주고

 

 

 

치킨은 역시 가슴살♡

퍽퍽살도 속까지 촉촉한 게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다.

 

 

 

단짠 매콤한 맛있는 양념 배인

떡사리까지 굿굿!

 

중독성 있는 간장 양념에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만으로

매콤한 맛이 더해져서

느끼함 없이 굉장히 깔끔하게

과하지 않은 매운맛이 매력적이었다.

 

 

 

양념맛의 밸런스가

맥주와 함께 먹기 정말 딱 좋은 맛!

 

튀김옷이 얇은 데다

기름기가 거의 느껴지지 않아

건강한 음식 먹는 기분마저 든다 ㅋㅋㅋ

 

앞으로 간장 치킨이 맛있는 치킨집

언급할 때 손에 꼽을 듯

 

 

 

떡사리 같이 먹으면

바삭한 치킨과 쫄깃한 떡의 식감이

함께 느껴져 더 맛있었다.

특히 양념 듬뿍 묻혀 먹어도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마지막 가슴살까지 다 내 거~

맥주 한 잔 더 추가해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다.

 

일단 첫 방문을 부모님과 함께 한 거라

호불호 거의 없을만한

고추 애간장 치킨으로 선택한 건데

이렇게 맛있는 소스 베이스라면

바질 애간장 치킨도 정말 맛있을 듯..!!

 

다음엔 특색 있는 바질 애간장 치킨과

콘크런치 오징어 튀김등

다른 사이드 메뉴들도

꼭 정복해 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