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15,900 갓성비 무한리필 돈까스 뷔페 맛집 남녀노소 좋아할 유생촌

by 경송이 2023. 12. 1.
728x90

 

 

 

유생촌 유성점

대전 유성구 원촌동 48-2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토,일요일은 브레이크 타임 X

 

가게 뒤쪽으로 전용 주차장

주차구역 널찍하다.

 

2023.07.25 - [맛집일기] - 돈까스도 샐러드바도 퀄리티 좋은 무한리필 대전 맛집 유생촌

 

돈까스도 샐러드바도 퀄리티 좋은 무한리필 대전 맛집 유생촌

유생촌 대전유성점 대전 유성구 원촌동 48-2 영업시간 11:00 ~ 21:30 월~금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다. 주차는 가게 뒤편으로 주차공간 넉넉하다. 날이 흐렸던 토요일 점심시

gyung-song.tistory.com

 

▲ 4달만에 재방문했다. ▲

 

 

 

주말 점심시간

저번에 너무 잘 먹고 온 식사였는지

부모님이 또 가고 싶다고 하셔서

함께 점심식사 하러 방문했다.

 

 

 

12시 조금 안된 시간이었는데도

홀 2/3이상이 차 있을 정도로

이미 사람이 많았다.

자리 안내받자마자 음식 가지러 출동!!

 

 

음료 기계를 시작으로

오른쪽부터 쭉 펼쳐져 있는

한식, 중식, 양식 메뉴들을 지나면

 

 

 

메인 돈까스 코너 있고

맞은편으론 와플, 미니조각케이크,

커피, 요거트등 디저트 코너와

 

 

 

샐러드바가 쭉 펼쳐져 있다.

여름엔 소바였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우동과 어묵탕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다.

 

 

 

제일 먼저 가져온 따끈한 어묵탕과

등심돈까스, 고구마튀김, 고추튀김,

유부초밥과 쫄면, 콘치즈까지!

 

 

 

치즈 돈까스들이 치즈가 속이 아닌

위에 토핑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씩은 다 굳어 있어서

팁이라면 팁인것은

돈까스코너 맨 왼쪽의 콘치즈를

따로 퍼서 가져와 같이 먹는 게 훨씬 맛있다.

 

 

 

튀김 코너는 특히 소량씩 자주 채워주시기 때문에

정말 따끈 바삭한 식감의

돈까스, 튀김들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칠리소스와 함께 먹는 고추 튀김 너무 맛있었고,

고구마튀김 너무 바삭하고

폭신 달달해서 좋았고,

돈까스는 돈까스 소스 간이 내 입맛엔 살짝 약해

데리야끼 소스 조금 섞어 뿌리면 훨씬 더 맛있다><

 

 

 

금방 첫 접시 클리어하고

치킨까스와 양송이스프, 고추잡채,

치킨파닭과 우동!

 

우동과 쫄면, 잡채 등 면 종류 모두

하나도 불어 있지 않고 면 식감 좋았다.

음식 회전율이 참 좋다는 게

여기서 느껴졌다.

 

 

 

치킨까스 비주얼 좀 보세요..!!

겉은 바삭하고 닭살은 촉촉하니 육즙도 팡팡..

이 가격에 무한리필 돈까스 퀄리티라고

믿기가 힘들 정도..

 

 

 

두 번째 접시까지 클리어하고

맛있었던 거 위주로 또 한 접시 냠냠ㅋㅋㅋ

크림파스타는 별로였는데

나중에 바뀐 미트볼 로제 파스타는 맛있었다.

칠리퀘사디아도 또띠아 피자 먹는 맛!

 

 

 

그리고 아까 팁대로 치즈돈까스 먹는 것보다

이렇게 콘치즈를 따로 가져와

원하는 돈까스에 같이 얹어 먹는게 훨씬 맛있다 ㅎㅎ

 

 

 

마지막으로 와플과 초코브라우니,

과일들로 후식까지 챙기기

 

멜론과 수박은 철이 지난 과일이라 그런지

당도가 많이 떨어져 아쉬웠고

사과와 파인애플이 진짜 달고 맛있었다.

 

 

 

정말 마지막으로 ㅋㅋㅋㅋ

아이스크림에 시리얼과 사과잼 뿌려 먹다가

에스프레소 한 잔 내려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섞어주면

맛있는 아포가토까지 완성!

 

달달한 디저트까지 완벽한 식사였다~

 

 

 

 

728x90